JLPT 일본어 능력시험 N1 [언어지식/독해] 문제 예시

JLPT 일본어 능력시험 N1 [언어지식/독해] 문제 예시

JLPT 일본어 능력시험 N1 [언어지식ㆍ독해] 문제 예시

일본어 능력시험 N1 [언어지식ㆍ독해] 는 110분 동안 문법, 어휘, 독해능력  등을 70여 문제로 측정합니다.

1) [언어지식ㆍ독해]  한자 읽기 문제 예시 (6문제 출제)

– 문장의 밑줄 부분의 한자를 히라가나로 어떻게 읽는지 고르는 문제입니다.

n1_01

2) [언어지식ㆍ독해]  문맥규정 문제예시 (7문제 출제)

– 문맥에 따라 의미적으로 규정되는 단어가 무엇인지 묻는 문제입니다. 전체 문장의 뜻이 통하도록 (  ) 속에 들어갈 적당한 말을 골라야 합니다.

n1_02

3) [언어지식ㆍ독해]  유의어 문제 예시 (6문제 출제)

– 출제되는 말이나 표현과 의미적으로 가장 가까운 말이나 표현을 고르는 문제입니다.

n1_03

4) [언어지식ㆍ독해]  용법 문제 예시 (6문제 출제)

– 출제어가 문장 속에서 어떻게 쓰이는지 묻는 용법 문제입니다. 4개의 선택지 문장을 읽어보고 제시된 출제어가 올바로 쓰인 정답을 골라야 합니다.

n1_04
5) [언어지식ㆍ독해]  문법 형식 문제 예시 (10문제 출제)

– 문장 내용에 맞는 문법 형식이 무엇인지를 묻는 문제로서, 괄호 안에 넣기에 알맞은 어구나 표현을 찾는 문제입니다.

n1_05
6) [언어지식ㆍ독해]  문맥배열 (문장만들기) 문제 예시 (5문제 출제)

– 전체 문장을 뜻이 통할 수 있도록 올바르게 낱말들을 배열하여 문장을 만들 수 있는 지를 묻는 문제입니다. 4개의 공란 중에서 ★ 표가 있는 부분에 배열하기에 적당한 말을 찾아야 합니다.

n1_06
7) [언어지식ㆍ독해]  문장흐름 (글의 문법) 문제 예시 (5문제 출제)

– 전체 문장의 흐름에 맞게 공란에 적당한 말을 넣을 수 있는 지 어떤지를 묻는 문제로서, 문맥상 적당한 어휘, 접속사, 부사 등을 고르는 문제입니다.

n1_07

8) [언어지식ㆍ독해]  독해 문제 예시 (단문/중문/장문 등)

– 200자~700자 내외의 글을 읽고 요지를 이해하거나 정보를 파악하여 질문에 답하는 문제입니다.

n1_08

※ 위 내용은 『시나공 일본어 능력시험 한권으로 완벽대비 N1』에서 발췌했습니다.



시나공 일본어 능력시험 한권으로 완벽대비 N1
이승대, 주종관 지음
시험에 꼭 나오는 언어지식 총정리! 오답까지 완벽한 문제 해설!

No Comments

Sorry, the comment form is closed at this time.